A/S 및 점검 안내

SUPER73 Inc.의 정책에 의해 대한민국 독점 디스트리뷰터인 SUPER73 KOREA를 

통해 구매하시는 정식 수입 제품에 한하여 A/S 및 품질보증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 


품질보증은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제공되며, 

구입 당시 발급되었던 영수증품질보증서를 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. 

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사례는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. 


품질 보증 제외 사례

− 침수에 의한 파손 

− 사용자과실에 의한 파손 

− 전기 구동과 관련 된 제품 (e.g., 컨트롤러, 모터, 스로틀)의 임의개조, 장착 및 분해 


단, SUPER73 KOREA의 공식파트너사리튬보이’를 통해 진행 된 커스텀에 한하여, 

품질이 보증되며, 보증 기간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A/S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(리튬보이 커스텀 제품의 경우 커스텀 보증 스티커 확인 필수)

[SUEPR73 공식 판매 홈페이지] https://super73.co.kr/article/notice/1/514/ 

[SUEPR73 공식 네이버 카페] https://cafe.naver.com/super73kor/8182

필수 A/S 및 점검 예약 신청서  

하단의 폼을 통하여 예약을 신청하시면, 예약 확정 후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.

향후 보증 관련하여 하기의 방식을 통하여 진행하지 않았을 경우, 보증에서 제외수 있습니다.

floating-button-img